홈 > 이용안내 > 사용자 환경설정 안내

온라인 산업재해율 확인서 발급시스템 이용안내

암호화 프로그램 설치

  1. TSToolkit Setup’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면 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합니다.ActiveX Contorl를 설치하시겠냐고 물으면 다시시도를 클릭한후 이소프트웨어를 설치하겠냐고 물으면 설치 버튼을 클릭한다.
    1. 1. ’TSToolkit Setup’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 합니다. 설치를 원하는 경우[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2. 2. ActiveX Contorl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다시시도]를 클릭합니다.
    3. 3.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린트 ActiveX 프로그램 설치

  1. ’KOSHA - MarkAny Inx. e-PageSafer v2.5‘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면 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합니다.ActiveX Contorl를 설치하시겠냐고 물으면 다시시도를 클릭한후 이소프트웨어를 설치하겠냐고 물으면 설치 버튼을 클릭한다.
    1. 1. ’KOSHA - MarkAny Inx. e-PageSafer v2.5‘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 합니다. 설치를 원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2. Contorl ActiveX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다시시도]를 클릭합니다.
    3. 3.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린트 환경설정

  1. 브라우저 상단에서 도구를 선택한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후 고급탭에서 인쇄항목의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를 체크하고 적용버튼을 클릭한다.
    1. 1. 브라우저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2. [고급] 탭에서 인쇄항목의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를 체크하고 [적용]버튼을 클릭합니다.